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칠곡군 ‘한여름 밤의 음악회’ 언택트 온라인 공연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8월 24일
ⓒ CBN뉴스 - 칠곡
[cbn뉴스=채천기 기자] 칠곡군은 오는 27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군민들의 힐링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택트(비대면)로 ‘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전쟁의 아픔을 치유하고 한반도의 평화를 염원하는 ‘칠곡 평화분수’에서 진행하고자 했으나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Untact(비대면)공연으로 전환했다.

이날 공연에는 ‘노부스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이동신)’, 테너 하석배, 소프라노 유소영,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등이 출연한다.

영화 ‘물망초’ ost인 ‘나를 잊지말아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시스터 액트’ 중 ‘오, 해피 데이!’ 등 평소에 친숙하게 들어온 곡 들을 지휘자의 재미있는 해설을 통해 색다른 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백선기 군수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친 군민들이 이번 연주회를 통해 문화적인 힐링이 되고 음악으로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군민들의 정서함양과 문화적 용구 충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8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