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칠곡군,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6일
↑↑ 제4회 칠곡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
ⓒ CBN뉴스 - 칠곡
[이재영 기자]= 칠곡군은 지난 16일 칠곡국민체육센터에서 백선기 칠곡군수, 이완영 국회의원, 장세학 군의장, 장애인과 가족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칠곡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부모회 칠곡군지부(지부장 조미경) 주관하에 지체장애인협회, 시각장애인협회, 교통장애인협회, 농아인협회등 관련단체가 합심하여 화합행사를 개최함으로 장애인단체의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그동안 남다른 의지로 역경을 이겨내고 모범적으로 생활하는 장애인과. 장애인의 권익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이 많은 자에 대한 칠곡군수, 국회의원, 군의장 표창이 있었다.

또 품행이 바르고 성실한 학생들에게 교육장 표창 및 장학금이 전달되었고, 축하공연, 장애인단체별 장기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흥겹고 신명나는 하루가 됐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사회적 약자가 정당하게 대접받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미래와 희망이 있는 칠곡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