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칠곡군 '희망 DREAM' 제2호 완공기념 현판식 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03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칠곡군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무료임대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 DREAM' 제2호가 탄생됐다.

‘희망 DREAM’사업은 지역 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방치된 공가를 지역자원과 연계해 리모델링을 한 후 열악한 주거환경과 월세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주민에게 무상으로 임대하는 사업이다.

지난 3일 열린 완공 기념 현판식에는 백선기 군수, 이완영 국회의원, 이택용 군의원, 가산면장을 비롯해 후원자와 지역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해 ‘희망 DREAM’ 2호 완공을 축하해 주었다.

‘희망 DREAM’ 2호로 선정된 사례관리 대상자 박모씨 부부는 단열 및 난방이 되지 않는 컨테이너에서 생활하며, 누수 및 내부오염 등 열악한 상황에 처해 있었으나,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희망 DREAM 2호’ 탄생을 위해 힘을 보태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보금자리가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 지속적인 사업으로 사회적 약자가 정당하게 대접받는 칠곡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