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주)한화 구미사업장, 자매부대 장병 복지 향상 지원

- ㈜한화 구미사업장-육군 낙동강 부대 4년째 이어오는 인연 -
- 도서 기증, 모범장병 격려행사 등 실시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4월 28일
↑↑ (주)한화 구미사업장 장병복지향상지원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주)한화 구미사업장(사업장장 윤경식)은 지난 27일 50사단 낙동강연대와 함께 ‘장병복지향상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모범장병에게 격려금과 부대장병들의 문화생활을 위한 교양도서를 전달하고 위문하는 행사를 가졌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열린 이 행사에서 ㈜한화 구미사업장은 50사단 낙동강연대에서 성실하게 군 복무하고 있는 장병들 중 부대 자체 심의를 통해 선발된 모범장병 8명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부대장병들을 위한 위문품 등을 지원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화 구미사업장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조성한 ‘밝은세상만들기 기금’을 활용한 것으로, 구미국가산업단지를 포함해 지역의 향토방위를 책임지고 있는 낙동강연대에 복무 중인 장병들의 복지향상과 복무의욕 고취를 위해 실시되었다.

또한, ㈜한화 구미사업장 직원들은 매주 수요일마다 50사단 칠곡대대에서 실시하고 있는 6.25전쟁 유해발굴 현장을 방문하여 전사자 한 분의 유해라도 더 찾기 위해 땀 흘리는 장병들을 격려했다.

한편 ㈜한화 구미사업장과 낙동강 연대는 2012년 9월부터 업무협약을 맺고 장병들의 실질적 복지향상을 목표로 ‘장병복지향상프로젝트’를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전역을 앞둔 장병들의 취업을 위한 멘티,멘토 활동, 유해발굴 사업지원 등 다양한 상호교류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4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