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칠곡군희망복지지원단 "따뜻한 손길로 희망의 불씨 안겨줘"

- 대한적십자와 이랜드재단 의료 후원 연계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09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칠곡군 희망복지지원단은 관내 저소득계층 주민에게 의료 후원 연계로 신장이식수술을 지원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희망복지지원단은 경제적 상황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채○○(남, 37세)씨에게 이랜드 복지재단(5백만원)과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5백만원)와 연계해 신장이식 수술비 1천만원을 지원했다.

채씨는 평소 신부전증으로 인해 장기간 투석생활을 하며 홀로 어머니를 부양해왔으나, 이번에 희망복지지원단의 서비스 연계로 지난 1월 23일 어머니 신장을 이식 받아 희망을 되찾게 됐다.

대한적십자 경북지사 사무처장(이종하)과 희망나눔봉사센터 서부센터(센터장 김상수)는 대상자 가구를 격려차 방문해 건강 회복을 축하하며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또한 적십자 칠곡지부협의회(회장 윤명옥)와 약목나누리적십자 봉사회(회장 이기영)에서 생필품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채씨는 “이렇게 희망의 불씨를 안겨주신 이랜드 복지재단과 대한적십자사를 비롯해 희망복지지원단 등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3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