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의회

칠곡군의회, 최인희 의원 5분 발언 ˝북삼읍의 대형차량 불법주차 해결 방안 모색과 공영주차장 설치 건의˝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1년 04월 29일
↑↑ 최인희 의원 5분발언
ⓒ CBN뉴스 - 칠곡
[cbn뉴스=채천기 기자] 칠곡군의회 최인희 의원은 지난 27일(목)에 열린 제27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최인희 의원은 북삼읍의 대형차량 불법주차 해결 방안 모색과 공영주차장 설치를 건의하는 내용을 발언했다.

최 의원은 “북삼읍 일부 대형차량들은 등록된 차고지가 아닌 골목길이나 도로변 등의 편리한 곳에 주차를 하는 일이 빈번하여 주민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며, ‘대형차량들이 주차된 골목길은 곳곳에 안전사고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며 실제로 인명사고도 종종 일어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형차량들의 불법주차로 인한 주민 불편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우리군 실정에 맞는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나아가 CCTV 설치 및 불법주차 계도요원 배치 등 가능한 행정력을 동원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북삼읍 주차 공간 부족으로 인한 지역주민 주차 불편 해소를 위해 공영 주차장 설치를 제안하면서 5분 자유발언을 마쳤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1년 04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