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칠곡군립도서관 ‘북스타트 부모교육’ 수강생 모집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9월 09일
↑↑ 칠곡군립도서관 전경
ⓒ CBN뉴스 - 칠곡
[cbn뉴스=채천기 기자] 칠곡군립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책 읽는 사회문화재단이 주관하는 ‘북스타트 부모교육’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수강생을 모집한다.

북스타트 부모교육은 부모와 자녀 사이의 올바른 관계 형성을 돕고 독서지도, 양육법 등을 안내하고자 마련했다.

이에 ‘북스타트의 이해’, ‘그림책으로 마음을 토닥토닥’, ‘뇌발달과 부모의 역할’, ‘그림책 함께 읽기’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4회에 걸쳐 온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강의는 강정아 관장(제천기적의도서관), 김경희 책문화강사(책마실도서관), 신성욱 작자(과학저널리스트), 현상선 작가(그림책) 등이 진행한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14일부터 10월 6일까지 칠곡군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칠곡군립도서관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육아와 독서교육을 고민하는 부모들이 온라인으로 정보를 얻고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부모교육을 운영하게 됐다” 며 “그림책을 활용한 다양한 소통 방법을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칠곡군립도서관으로(979-6700)로 문의하면 된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9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