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칠곡군, 상반기 '칭찬으뜸이 여선영 주무관' 선정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03일
↑↑ 칭찬으뜸이 여선영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칠곡군은 지난 1일 정례조회에서 올 상반기 칭찬으뜸이 선정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져 훈훈한 직장분위기를 자아냈다.

군은 올해 초 ‘칭찬운동 다짐대회’를 시작으로 공직자 내부 게시판에 ‘칭찬합시다’ 코너를 운영하는 등 칭찬의 생활화로 감사와 배려문화를 정착해 가고 있다. 또한, 민원실 내에 ‘칭찬 저금통’을 설치해 직원은 물론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도 자연스레 칭찬운동 동참을 이끌어냈다.

‘칭찬 으뜸이’는 공직자 내부 게시판의 ‘칭찬합시다’ 코너와 ‘칭찬 저금통’을 통해 추천된 직원들의 점수를 합산해 매월 1명씩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상반기 점수를 모두 합산해 칭찬 으뜸이가 선정됐다.

상반기 칭찬 으뜸이로 선정된 여선영 주무관은 직장 내에서는 물론 주민들 사이에서도 항상 밝고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정평이 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상반기 칭찬 으뜸이 직원에게는 해외연수권 등 인센티브가 제공되며, 하반기에도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어내 칭찬운동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백선기 군수는 “칭찬은 서로의 마음을 여는 소통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한다.”며 “소통과 화합의 바탕이 되는 칭찬문화를 정착시켜 군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7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