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칠곡군.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펼쳐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08일
↑↑ 아동학대예방캠페인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칠곡군과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지난 7일 왜관역 광장에서 칠곡경찰서와 왜관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함께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우리사회에 만연한 아동학대사건으로 인해 지역에 아동학대 심각성을 알리고 이웃아동들에 대한 관심 촉구를 위해 마련됐으며, 아동학대 사진 전시, 아동학대예방 관련 홍보물 배포 및 아동학대예방 서명운동을 전개했다.

군 관계자는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및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 등)에 의거해 설치된 아동보호전문기관으로, 동법 제46조에 의거 학대피해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및 아동학대행위자를 위한 상담 및 교육, 홍보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이다.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앞으로도 아동학대에 대한 심각성을 더 많은 군민들에게 알리고,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칠곡군 사회복지과장은 “아동학대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및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동학대와 관련한 상담 및 신고전화는 국번 없이 112로 하면 된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