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칠곡군, (주)카펙발레오 이웃돕기 성금 1천1백만원 기탁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1년 01월 27일
ⓒ CBN뉴스 - 칠곡
[cbn뉴스=채천기 기자] 칠곡군은 지난 25일 (주)카펙발레오(CEO 배기만) 노동조합 김수환위원장이 군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수환 노동조합 위원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사랑을 이어가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펙발레오 신병혁 전무는 “이번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 며 “지역에서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 어려운 이웃에게 웃음을 선물할 것이다”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업의 이윤을 지역에 환원하여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카펙발레오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펙발레오는 한국뿐만 아니라 멕시코, 중국, 일본, 미국까지 해외법인을 두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총 5천 600만 원의 불우이웃돕기성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1년 01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