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칠곡군, 추석맞이 농특산물 비대면 판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9월 21일
↑↑ 지난 3월 동명지수변공원에서 드라이브 수루 방식으로 진행된 미나라 판매행사 장면
ⓒ CBN뉴스 - 칠곡
[cbn뉴스=채천기 기자] 칠곡군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판매행사’를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은 물론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소비자에게 양질의 추석 제수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칠곡군은 오는 22일까지 농업정책과 유통특작담당에서 지역 농특산품의 사전 주문을 받아 택배로 배송 하거나 29일까지 별도의 장소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판매되는 품목의 가격표와 신청양식은 칠곡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면 된다.

또 오는 25일에는 호국평화기념관 앞 칠곡군농특산물판매장에서 지역 농특산물과 추석선물세트를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왜관,북삼,석적 등의 지역농협 로컬푸드판매장과 경부고속도로 휴게소 농산물판매장은 마스크 쓰기, 명부작성 등의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백선기 군수는 “언택트로 진행하는 농특산물 선물세트 판매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는 것은 물론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 코로나19 예방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언택트 방식의 홍보와 판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천기 기자 / 입력 : 2020년 09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