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칠곡군, 따뜻함을 나누는 아름다운 자원봉사 릴레이 '동참'

- 자원봉사 릴레이 바톤터치 운동에 적극 참여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1월 16일
↑↑ 자원봉사 바톤터치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칠곡군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강중근)는 지난 13일 약목면에 소재한 한나래 어린이집에서 자원봉사 나눔의 물결 확산을 위한 자원봉사 릴레이 바톤터치 운동에 동참했다.

자원봉사 릴레이 바톤터치 운동은 칠곡군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해 지난 2012년부터 자원봉사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자원봉사참여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운동이다.

올해는 5월부터 시작해 관내 공공기관 및 사회단체 등 37개 단체가 참여했으며 단체별 릴레이식 자원봉사활동 사회적 관심과 참여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이날 백선기 칠곡군수를 비롯한 군청 직원들은 원생들과 1대1로 짝을 지어 경쾌한 몸 인사를 시작으로 롤 브레이트, 파라슈트 운동, 이완마사지 등의 심리운동 수업에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원생들의 수업보조와 급식 배식 활동에 동참한 백선기 칠곡군수는 “자원봉사는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것을 몸소 체험했다.”며 “오늘은 원생들이 오히려 우리에게 사랑과 행복을 나눠주어 마음이 뭉클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11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