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11-08 오전 08:21: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북경찰청,등굣길 어린이 교통안전활동 녹색어머니회 현장격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5월 02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경찰지방경찰청장(치안감 권기선)은 2014. 5. 2.(금) 이른 아침, 등굣길을 중심으로 어린이 교통안전활동을 펼치고 있는 칠곡 북삼초등학교와 인평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봉사 현장을 방문,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준 데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 날 청장은, 녹색어머니회 회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활동에 따른 애로사항을 묻고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또 격려품으로 준비한 도넛과 우유를 함께 전달하며 봉사활동의 보람과 가치를 강조하였다.

ⓒ CBN 뉴스
어린이 스쿨존 내 사고는 국민전체에 불안을 주고 관련 기관에 대한 신뢰도마저 저하시키는 등 파급력이 커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며, 민간 협력단체도 사고예방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권청장은 현장 격려 후 인평초등학교장실에서 정군석 교장, 정세원 칠곡교육장, 이원열 칠곡군수 권한대행 등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과 공동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청장은 앞으로도 계속하여 도내 주요 지역을 방문, 민간 협력단체의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안전한 경북 만들기에 함께 노력할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5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칠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